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

모바일 기기의 Tile Based Rendering(타일 기반 렌더링)과 유니티에서의 주의 사항 #1 : TBR의 이해

http://ozlael.tistory.com/m/post/23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WebRTC Janus Gateway Media Server 사용기

이번 프로젝트에 WebRTC Media Server가 필요해서 조사를 진행했다. 조사한 Media Server는 아래와 같다. 1. jitsi meet : https://jitsi.org/jitsi-meet/ 2. janus gateway : https://janus.conf.meetecho.com/ 3. kurento : https://www.kurento.org/ 4. mediasoup : https://mediasoup.org/ 5. medooze : http://www.medooze.com/ 이중에 여러 플랫폼 라이브러리가 필요해서 janus gateway 를 선택하게 되었다.

Direct3D11 - Intrinsic Functions 내장 함수

Intrinsic Functions 내장 함수 다음은 HLSL이 기본 제공하는 함수들과 관련 설명들입니다. 우선 HLSL 5.0(D3D11)에서 추가된 함수들입니다. 이 함수들에 대한 자료는 아직 매우 빈약한 편이어서 차츰 업데이트하는 방식을 택하겠습니다. 또, 새로 도입이 되긴 했지만 Vetex/Pixel/Geometry shader 어디에서도 아직 사용할 수 없는 함수들도 있습니다. 이런 함수들 역시 사용가능하게 되고 참고할 수 있을 때 업데이트하는 방식을 취할까 합니다. 1. AllMemoryBarrier()     모든 메모리 Access가 끝날 때까지그룹 내의 모든 쓰레드들의 실행을 막는다. 2. AllMemoryBarrierWithGroupSync()     모든 메모리 Access가 끝나고 모든 쓰레드들이 이 함수 지점까지 도달할    때까지그룹 내의 모든 쓰레드들의 실행을 막는다. 3. DeviceMemoryBarrier()    모든 디바이스 메모리 Access가 끝날 때까지그룹 내의 모든 쓰레드들의 실행을 막는다. 4. DeviceMemoryBarrierWithGroupSync()    모든 디바이스 메모리 Access가 끝나고 모든 쓰레드들이 이 함수 지점까지 도달할    때까지그룹 내의 모든 쓰레드들의 실행을 막는다. 5. GroupMemoryBarrier    그룹 메모리 Access가 끝날 때까지그룹 내의 모든 쓰레드들의 실행을 막는다. 6. GroupMemoryBarrierWithGroupSync     모든 그룹 메모리 Access가 끝나고 모든 쓰레드들이 이 함수 지점까지 도달할    때까지그룹 내의 모든 쓰레드들의 실행을 막는다. 7. dst:   두 벡터 간의 거리(distance)를 구한다.    fVector dst(      __in  fVector src0,      __in  fVector src1    ); 8. EvaluateAttributeAtCentro