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구현
 - Android In-App Billing 구현하기 (IAB Version 3)
 - 안드로이드 앱내결제 (Android In App Billing)
 - Google Play 개발자 콘솔에 In App Billing 제품 추가하기
 - Implementing In-app Billing (Google Developers)
 - In-app Billing Reference (Google Developers)
 - Android In-App Billing 보안 완벽 정리 (설명 잘되어 있음. 제품 등록, 패킷 순서도 등등)
 - Google In-App Billing의 상품 등록과 보안 이슈 정리
 - 안드로이드 keystore 생성(Debug용도 존재, UnityEditor 미사용)
 - 구현시 문제 및 해결
 - bundle 이름 확인
 - 안드로이드로 어플리케이션 제작 및 상용화시에 겪었던 문제들과 해결방법
 - 안전함을 위해서 가급적이면 테스트 신청 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테스트 계정을 등록할것
 - 혹시 APK 베타/알파 게시 -> 비공개 알파 테스트 -> Create list로 등록하였다면 활성 check 등을 확인해야한다
 - 안드로이드 인앱 결제 구현 오류 메세지 및 해결 방법
 - 결제 에러
 - 보안
 - 결제 검증
 - Validating Android In-App Purchases With Laravel : 최신 버전에 영수증 검증 방법인듯
 - 인앱 결제 구현 및 서버 검증 : 설명 잘 되어 있음
 - 구글 in-app결제. 서버 사이드 인증의 불편한 진실
 - InAppVerify/verify.php
 - Google Play In-App Billing Server Purchase Verification
 - 구글 마켓 연동 (부제 : 인앱 결재 영수증 확인 A to Z)
 - Google In-App Billing의 상품 등록과 보안 이슈 정리
 - 참고
 - TriviaDriveForGradle (Android Studio 결제 샘플)
 - Preparing Your In-app Billing Application : 구글 레퍼런스
 - 샘플 위치 설명되어 있음
 - 가급적이면 구글 레퍼런스에 샘플을 사용하는게 문제가 없음
 - A lightweight implementation of Android In-app Billing Version 3
 
원본으로 이동        소요유   (2002-09-26 09:02:19)    흠~ 그 동네에서도 나오는 모양이군요. 입체각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빛을 예로드는 것이 편리합니다. 랜턴을 안개낀 날 밤에 비추면 빛의 세기는 거리에 따라 제곱분에 일로 감소합니다. 그러나 그 렌턴으로부터 나온 빛이 일정거리에서 차지하는 면적은 거리의 제곱에 비례하여 넓어집니다. 이때 변하지 않는 양은 (빛의 흡수가 없다면) 빛의 총에너지량과 또하나가 랜턴에서 나오는 빛이 만드는 원뿔의 각도입니다. 즉 이 빛원뿔을 따라가다 보면 거리에 따라 퍼지는 정도, 즉 단위면적당 빛의 에너지는 거리의 제곱에 반비레하지만, 이 빛이 통과하는 표면의 넓이는 거리의 제곱에 비례하여 커집니다.      소요유   (2002-09-26 09:07:51)    따라서 빛과 같이 직진성을 갖는 양의 3차원적인 '방사'는 이 빛원뿔 내부의 각도로 나타내면 편리하게 됩니다. 이 '원뿔'의 각도를 입체각으로 정의하게됩니다. 입체각은 위에 설명하였듯이 거리에 따라 변하지 않는 양으로 정의하게 됩니다. 즉 차원이 없는 양이됩니다. 입체각= (어느거리에서의 면적)/(거리의 제곱).      소요유   (2002-09-26 09:09:43)    반지름이 R인 구의 표면의 면적은 4 pi R^2이되므로 구의 입체각 = 4 pi R^2 / R^2 = 4 pi (steradian) 이 됩니다.      천칠이   (2002-09-26 09:31:02)    간혹 기존의 개념과 비교해서 생각하면 도움이 되는 경우도 있죠. 평면각을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. 원에서 부채꼴을 하나 조각내서 떼어왔다고 보면 그 중심각이 우리가 부르는 평면각과 마찬가지이죠. 이 평면각은 호의 길이에 비례하므로 우리가 라디안이라고 부르는 단위가 쓰입니다. 입체각은 말그대로 이것을 입체로 확대시킨 개념입니다. 구에서 "원뿔" 모양을 잘라냈다고 봤을 때 그 중심의 "입체각"은 곧 구면 원뿔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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