@kcharmony 님의 트윗을 확인하세요: https://twitter.com/kcharmony/status/432590823763759104
Intrinsic Functions 내장 함수 다음은 HLSL이 기본 제공하는 함수들과 관련 설명들입니다. 우선 HLSL 5.0(D3D11)에서 추가된 함수들입니다. 이 함수들에 대한 자료는 아직 매우 빈약한 편이어서 차츰 업데이트하는 방식을 택하겠습니다. 또, 새로 도입이 되긴 했지만 Vetex/Pixel/Geometry shader 어디에서도 아직 사용할 수 없는 함수들도 있습니다. 이런 함수들 역시 사용가능하게 되고 참고할 수 있을 때 업데이트하는 방식을 취할까 합니다. 1. AllMemoryBarrier() 모든 메모리 Access가 끝날 때까지그룹 내의 모든 쓰레드들의 실행을 막는다. 2. AllMemoryBarrierWithGroupSync() 모든 메모리 Access가 끝나고 모든 쓰레드들이 이 함수 지점까지 도달할 때까지그룹 내의 모든 쓰레드들의 실행을 막는다. 3. DeviceMemoryBarrier() 모든 디바이스 메모리 Access가 끝날 때까지그룹 내의 모든 쓰레드들의 실행을 막는다. 4. DeviceMemoryBarrierWithGroupSync() 모든 디바이스 메모리 Access가 끝나고 모든 쓰레드들이 이 함수 지점까지 도달할 때까지그룹 내의 모든 쓰레드들의 실행을 막는다. 5. GroupMemoryBarrier 그룹 메모리 Access가 끝날 때까지그룹 내의 모든 쓰레드들의 실행을 막는다. 6. GroupMemoryBarrierWithGroupSync 모든 그룹 메모리 Access가 끝나고 모든 쓰레드들이 이 함수 지점까지 도달할 때까지그룹 내의 모든 쓰레드들의 실행을 막는다. 7. dst: 두 벡터 간의 거리(distance)를 구한다. fVector dst( __in fVector src0, __in fVector src1 ); 8. EvaluateAttributeAtCentro
댓글
댓글 쓰기